[입/출고 및 배송] 노데이터 안내 / 오류입고 안내

    노데이터 / 오류입고 안내드립니다. 

    

   🔸 노데이터란? 

  노데이터란, 주문서에 신청하지 않은 트래킹 번호의 상품이 배대지 창고에 배송된 경우입니다. 

   

 📌 반드시 확인해주세요!

1. 트래킹 번호는 주문서 작성 후 꼭 입력해 주세요.

→ 미입력 시 작업을 진행할 수 없어 배송 일정이 지연됩니다.

2. 판매자에게 정확한 트래킹 번호를 확인해 주세요.

→ 다른 트래킹으로 잘못 입력하시거나, 중국 판매자가 다른 주소로 보내는 경우가 있습니다.

3. 트래킹이 여러 개인 경우,

주문서에 모든 트래킹 번호를 입력해 주세요.

→ 예시: 子单号 母单号 都发给我一下


노데이터 건 확인 방법

→ 로그인 후 ‘노데이터’ 항목에서 확인 가능

→ 매칭을 원하시면: ‘주문번호 + 노데이터 트래킹’을 전달해 주시면 주문서에 추가해드립니다.


오류입고 변경 기준

제품이 전부 배송되지 않고 누락된 경우 ‘오류입고’로 변경해드립니다.

단, 아래와 같은 경우에는 오류입고로 처리되지 않습니다:


-옵션 미기재 또는 부정확한 기재

-기본검수로 확인 불가능한 항목

-옵션상 수량 기재가 불분명한 경우

-주문서에 업로드된 사진이 너무 작거나 불명확한 경우

-오류입고 누락에 대한 보상은 불가


노데이터 확인 미흡으로 누락 발생 된 건  

새로 주문서 작성하셔서 다시 보내셔야 되니 노데이터 건은 주문서와 함께 내용 전달 바랍니다. 


화물은 트래킹이 없거나 변경될 수 있으니,

상자 외부에 본인 아이디 및 고유 사서함 번호를 꼭 기재해 주세요.

→ 정보가 부족해도 노데이터 등록이 가능합니다.


중국 구매사이트 주소지 확인 후 사서함이 없다면 아래와 같이 수정 부탁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