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입/출고 및 배송] 노데이터 안내 / 오류입고 안내
노데이터 / 오류입고 안내드립니다.
🔸 노데이터란?
노데이터란, 주문서에 신청하지 않은 트래킹 번호의 상품이 배대지 창고에 배송된 경우입니다.
📌 반드시 확인해주세요!
1. 트래킹 번호는 주문서 작성 후 꼭 입력해 주세요.
→ 미입력 시 작업을 진행할 수 없어 배송 일정이 지연됩니다.
2. 판매자에게 정확한 트래킹 번호를 확인해 주세요.
→ 다른 트래킹으로 잘못 입력하시거나, 중국 판매자가 다른 주소로 보내는 경우가 있습니다.
3. 트래킹이 여러 개인 경우,
주문서에 모든 트래킹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→ 예시: 子单号 母单号 都发给我一下
노데이터 건 확인 방법
→ 로그인 후 ‘노데이터’ 항목에서 확인 가능
→ 매칭을 원하시면: ‘주문번호 + 노데이터 트래킹’을 전달해 주시면 주문서에 추가해드립니다.
오류입고 변경 기준
제품이 전부 배송되지 않고 누락된 경우 ‘오류입고’로 변경해드립니다.
단,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오류입고로 처리되지 않습니다:
-옵션 미기재 또는 부정확한 기재
-기본검수로 확인 불가능한 항목
-옵션상 수량 기재가 불분명한 경우
-주문서에 업로드된 사진이 너무 작거나 불명확한 경우
-오류입고 누락에 대한 보상은 불가
노데이터 확인 미흡으로 누락 발생 된 건
새로 주문서 작성하셔서 다시 보내셔야 되니 노데이터 건은 주문서와 함께 내용 전달 바랍니다.
화물은 트래킹이 없거나 변경될 수 있으니,
상자 외부에 본인 아이디 및 고유 사서함 번호를 꼭 기재해 주세요.
→ 정보가 부족해도 노데이터 등록이 가능합니다.
중국 구매사이트 주소지 확인 후 사서함이 없다면 아래와 같이 수정 부탁드립니다.




KCN
일대일
배송비용
이벤트 페이지
동영상 Q&A
통관스케줄